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2024.11.06 10:44 작성자 : 드가쥬아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.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.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.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.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.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?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??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. 드가쥬아님의 최신 글 04.28 SKT 유심 재고 없다는 폰팔이들 엿먹이는 방법 04.28 그만둔 회사 여직원이 동성애자였네요.. 04.28 이야~ 요즘 고속도로에서는 오렌지도 파네? 04.28 얼마전 난리난 제주항공 난기류 04.28 SKT 유심... 당근마켓 근황 04.28 결정사에서 꼽는 좋은 배우자의 조건 04.28 샘 알트만 : 업데이트로 GPT가 아첨이 심해졌다 04.28 헤어스타일 바꾸고 이뻐진 여자 04.28 오늘자 매콤한 삼전 형님 블라글 04.28 이모가 조카에게 준 최고의 선물